아이다스 운동화 X 엑스 탱고 18.1 TR

아이다스 운동화 X 엑스 탱고 18.1 TR

bmkim   2018.09.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의 축구라인의 운동화? 라고 할 수 있는 제품
X 탱고 18.1 TR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신고 볼 감각 트레이닝 영상을 찍었는데요, 어떤 느낌인지 먼저 영상으로 만나보죠!

총 6가지 볼컨트롤 볼마스터리 볼감각 훈련모음 2탄(복합)



MEN'S FOOTBALL
X 탱고 18.1 TR

이 엑스 탱고 제품은 트레이닝화인데요,
다른 말로 하면 스트리트화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아디다스에서 TR 라인을 많이 런칭하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축구를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컬러를 살펴볼까요?

파란색의 시원한 색감이 먼저 메인이 되어 있고 인솔의 형광색, 아웃솔의 하얀색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조합이 좋네요. 컬러가 우선 아주 시원하고 진한 블루계열인데요, 여름에 신는다면 딱 좋을 듯 싶어요.
전체 컬러가 파란색이고, 아디다스 삼선과 끈까지모두 통일 되어 있는 컬러입니다.
엑스 탱고 제품은 총 3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되어있는데요,

BLUEYELLOW / BLACK
블루 / 형광 / 블랙


컬러가 옐로우라고 표시되어 있는데요, 실제 색상은 새싹같이 푸른 형광색입니다.



공홈의 정식 소개를 볼까요?

스피드를 위한 퍼포먼스, 스트리트를 위한 스타일. 그라운드에서 스트리트로 이어지는 특별한 실루엣과 가벼운 편안함이 돋보이는 축구화입니다. 슬림한 메쉬 갑피가 최상의 통기성을 제공하고, 놀라운 반응성을 갖춘 쿠셔닝이 매 스텝을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통기성과 편안함 신는 즉시 편안한 착용감과 강화된 통기성을 선사하는 무코팅 파인 메쉬 갑피 클래식 실루엣 스트리트를 위해 재구성된 시그니처 클로칼라 쉐이프 리스폰시브 쿠셔닝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전장 에너지 리턴 부스트(Boost)

• 가벼운 스피드로 가득찬 스포티한 라이프
• 촘촘한 무코팅 메쉬 갑피; 시그니처 클로칼라 형태
• 고무 아웃솔
•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스피드라인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외형의 모습 또한 뭉뚝하지 않은 유선형의 날카로운 모습임을 볼 수 있습니다.
착용샷 또한 날렵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스트리트를 위한 스타일로 트레이닝 패션으로 신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유럽의 거리축구 브로들은 아디다스의 협찬으로 이 신발을 많이 신고 있는데요, 스트릿에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저도 스트릿한 스타일로 매치해보았는데요, 화이트 블랙에 시원한 블루컬러의 엑스탱고 18.TR 제품을 신으니

더운 여름 더위가 사라지는 패션이 되었습니다!





디테일을 살펴볼까요??

제품을 확대해서 보면 매쉬소재로 통기성이 좋게 구멍이 있는데요, 저부분으로 통기가 잘되어서 기능성을 유지시켜줍니다.
그리고 신발의 직선으로 끈을 묶는 형태가 아닌 사선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스피드를 추구하는 운동화, 스트리트화 라인이다 보니 외형적으로 기능적으로 사선으로 끈을 묶는 배치가 되어 있어요.

아웃솔의 경우에 올 화이트로 되어있고 바닥면이 단순한 평평한 면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실제로 착용하고 다녀보니 스트릿과 인도어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X 탱고의 바닥면은 고무재질로 되어있는데요.이는 바닥면과 아웃솔이 만나는 부분이 밀도가 높기 때문에 인도어에서는 분명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거라 생각됩니다.

일반 운동화처럼 신기도 좋겠지만 하이브리드로 바로 스트릿과 인도어에서도 축구나 풋살을 즐길 수 있겠쬬?
갈아 신을 필요없이 신고 다니면 바로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실착테스트! 고우


제가 실제로 착용하고 아디다스 운동화? X 엑스 탱고 18.1 TR의 제품을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우선 제가 보통 아디다스 운동화 라인 기준으로 255 제품을 신는데요,

엑스 탱고 18.1TR 제품의 경우 255를 신어보니 완전 딱 맞았습니다.
발볼과 발은 저는 평균적인 보통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너무 타이트하다보니 신을 때 살짝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끈을 많이 풀고 신어야했어요.
만약 구매를 하는 분들은 반치수 업해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쿠셔닝의 경우 나쁘지는 않는데 중족부의 저림이 아주아주 약간 있었습니다. 아마도 완전 딱 맞기에 그럴수도 있겠네요.
반치수 업이었다면 아마 엑스탱고가 딱 이지 않을까 싶어요.

볼컨트롤의 경우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컨트롤은 괜찮았어요.
아디다스의 스트리트 운동화 라인이 더 많아 졌으면 좋겠어요.

그럼 운동화로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고, 운동할 때도 신을 수 있는 1석2조의 제품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오늘 아디다스의 운동화 버전인 스트리트화 X 엑스 탱고 18.1 TR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고맙게도 아디다스에서 신으라고 보내줘서 이렇게 리뷰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디들 축구화나 풋살화 라인을 많이 리뷰하고 있는데요, 스트리트화는 리뷰가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구매할 때 조금 고민이 많았을거에요.

하지만 제가 이렇게 운동화나 스트리트화 라인을 리뷰하고 있으니 궁금하면 언제든 보러오세요.
아 그렇다고 축구화나 풋살화 리뷰 안하는것 아니에요 ^^ 다 할 거에요!! 


bmkim    4003 조회